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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블레스정보통신 홈페이지는 당사에서 취급하고있는 상품소개 홈페이지로서

쇼핑/회원가입이 되지않습니다.


[블레스정보통신 A/S 및 반품 규정]

1. 블레스정보통신은 제품의 제조/유통사로서 블레스 정보통신에서 구입하신 제품들에 대해서는
제조사 및 수입원의 A/S 규정에 의거하여 무상 A/S를 대행해주며, 서울 지역을 포함한 지방 출장 A/S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
무상 A/S 기간이라도 제조사 및 수입원의 사정 (파산 등)에 의해 A/S 및 반품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.
소모품이나 악세사리의 경우는 초기불량을 제외하고는 A/S 및 반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, 아래의 경우는 유상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가. 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
나.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
다.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
라. 제품 별로 A/S 기간을 별도로 명시하는 경우
마. 제조사 또는 수입사에서 별도의 A/S 기간을 명시하는 경우

2.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하자가 생긴 경우에는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하며 7일 이내에 하자가 생긴 제품이라도
아래의 사항에 따라 소정의 비용이 청구되거나 유상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

가. 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(제품박스, 제품, 메뉴얼, 드라이버, 케이블, 제품보증서등)
나. 포장 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
다. 제1항의 가항, 나항에 해당되는 경우

3. 제품의 하자로 인하여 A/S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신속한 처리를 위해 해당제품의 A/S센터에 먼저 의뢰하시고, 부득이한 경우 블레스정보통신과 상의하여 처리하여야 합니다.
(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A/S나 반품시 제품 선출고는 불가능합니다.)

4.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이나 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에는 소정의 비용이 청구되거나 유상 A/S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

5. 기타

가. 저희 블레스 정보통신은 출장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나. 제품 구입 후 1년이 경과된 경우는 유상 A/S로 처리 됩니다.
다.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파손 및 불량은 유상 A/S가 됩니다.

6. 각 제품별 A/S절차 - 주의사항 -

가. 잉크/토너 (초기불량 제외) 등 소모성 제품은 개봉후 반품이 불가능한 제품입니다. (단, 초기불량인 경우는 제외)
나. 제품의 초기불량을 제외한 소모성 제품은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는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다. 제조사 고객지원실 및 각 지역 A/S센터는 제조사의 사이트 혹은 제품 매뉴얼이나 제품에 기록되어 있습니다.



[제품의 서비스 및 반품, 환불시 주의사항 ]

1. 모든 제품의 반송은 블레스정보통신이 지정한 운송업체(CJ대한통운)를 이용시 운송비를 블레스정보통신이 부담합니다.
타 택배사 및 다른 운송수단을 이용시 운송비는 전액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2. 제품의 서비스 및 반품 교환을 요청시 제품에 대한 불량내역 및 사유, 연락처, 주문자 성함, 구매일, 처리 요청사항을
기재하셔야 합니다. 위 내용의 기재 사항이 틀리거나 사유 요청사항 미 기재시 제품의 서비스 및 환불이 안됩니다.
3. 제품의 서비스 및 반품 교환을 요청시 운송중 파손이나 제품의 분실에 대해 블레스정보통신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
[A/S 및 제품의 반품시 운송비 규정]

1. 제품구입 후 7일 이내 제품불량 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(왕복) 블레스정보통신이 부담합니다.
2. 제품구입 후 7일 이상 30일 이내 제품불량 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를 반액(편도) 블레스정보통신이 부담합니다.
3. 제품구입 후 30일 이후에 발생되는 제품불량인 경우 운송료 전액을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4. 변심 및 오류 구매로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는 전액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5. 제품의 반품 및 서비스요청으로 택배 발송시 블레스정보통신에서 지정한 택배사를 이용하며 다른 운송방법에 의한 경우
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- 위의 내용을 꼭 숙지하셔서 불이익을 받는 경우가 없기를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-